본문 바로가기
사랑스런 나날들

2021 배민 다이어리, 배민 일력 달력 오늘에 집중!

by 얌두부 2020. 12. 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와 벌써 2020년이 끝났어요!

올해 꾸준히 한 거라고는 

마스크 쓰기 말곤 전혀 없는 것 같아 

아쉬움이 많은 해이지만 

그래도 저는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결혼이라는 미션을

제법 무사히 잘 끝내서 더욱더 남다른 해이기도 합니다ㅎㅎ

다들 건강 잘 챙기시고요, 

언제나 그랬듯 내년은 올해보다는 낫겠지하고 

더 나은 세상을 바라봅니다

 

 


새해를 맞이하면서 하는 연중행사 중 하나가 저는 다이어리를 바꾸는 거예요. 심심풀이 재미로 스타벅스 이프리퀀시 다이어리를 시작했다가 매년 그렇게 다이어리를 얻고 있는데 오히려 배보다 배꼽이 더 큰 호갱이 되고 있는 것 같아;; 이제는 좀 바꿔보려고요! 최근에 남편이 회사에서 받아온 배민 다이어리를 보고 만족스러워서 제 2022년 다이어리 후보에 올랐답니다! (아직 2021도 안왔는데 2022년 다이어리 준비를ㅋㅋㅋ) 

 

 

배민체 아시죠? 뭉툭하고 정갈한 네모 폰트요! 다이어리도 아주 깔끔한 화이트 속지에 검은 폰트만 써 있는데 아주 심플해서 맘에 들어요!(얌두부 취향 200%) 우아한 형제들의 배민문방구 홈페이지에서 14,900원에 구입이 가능한데요, 현재는 안타깝게도 품절상태네요. 역시 인기가 많았나봐요!!

 

 

조심스럽게 언박싱을 해봅니다. 이천이십일이라고 적혀 있는 블랙 커버 다이어리를 꺼내면 여러가지 패키지가 같이 들어있어요. 배달의 민족 할인쿠폰과 마스킹테이프, 스티커가 들어 있답니다  

 

 

 

 

 



 

 

표지를 넘기면 첫번째 속지에 '오늘'로 도배되어 있어요. 오늘에 집중!!!!!!에 딱힌 속지네요.  그리고 써 있는 '수 많은 오늘이 모여 내일의 나를 완성한다' 라는 문구가 뭔가 새해를 맞이하면서 솟는 의지를 더욱 불끈불끈하게 만드는 것 같아서 마음에 들어요. 

 

 

 

 

배민 2021다이어리는 이렇게 구성이 되어 있어요.  매달 월간 달력 12장과 날짜별 메모가 가능한 주간 메모 57장, 도트 12장, 무선11장이에요. 사이즈는 125mm 세로 185mm로 작지도 크지도 않은 다이어리 사이즈예요. 딱 쓰기 편한 사이즈인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는 주간메모 칸이 큼직큼직해서 좋았어요. 보통 일주일 주간 공용칸을 넓직하게 빼는 다이어리가 더 많거든요~달력은 블랙과 배민 시그니처 컬러 민트색으로 아주 심플하게 꾸며져 있어요. 

 

 

다이어리 꾸미기에 너무 좋은 스티커와 마스킹 테이프도 동봉되어 있더라고요!!! 따로 살 필요가 없으니까 완전 굿이에요. 배민 답게 배달음식 스티커가 가득이네요ㅎㅎ 딱 다이어리에 쓰일만한 스티커들이에요!

 

 

배민쿠폰도 5장이나 들어 있는데 다 합하면 11,000원이더라고요. 다이어리 가격과 맞먹는 쿠폰을 주면 거의 거저 받는 다이어리 아닌가 싶은데요?!


 
이건 배민 일력 달력 인데요 세로가 긴 앙증맞은 달력이 들어가 있을 것 같아요🤍


완전 제대로 선물 포장이 되어 있어서 기분이 좋았어요!

배민답게 심플하지만 의미가 담긴 강력한 문구와 센스 넘치는 다이어리라 역시 배민이구나 싶네요~마음에 들어요♡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