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제주

제주 신혼여행, 제주롯데호텔 프리미어 스위트 룸 더블 오션뷰(1114호)

by 얌두부 2020. 12. 3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얌두부예요.

저희 부부는 턱걸이로 1단계 일때 

무사히 결혼식을 마친 후

제주도로 5박6일 신혼여행을 다녀왔답니다 😊

1년 동안 맘 졸이고 고생한 우리는 

첫째도 휴양, 둘째도 휴양을 목표로 잡았는데요,

그리하야 정한 숙소 중 한 곳이

바로  제주 롯데호텔 입니다!

 

제주 롯데호텔 프리미어 스위트 룸 더블 오션뷰 (1114호)

 


 

제주공항에 도착했을 때는 날씨가 완전 잿빛이라 아쉬워 했는데, 중문 쪽에 오니 날이 너무 좋았어요. 심지어 포근하더라고요! 제주도에 살고 있는 친구가 중문이 진짜 리얼 제주도라고!! 장난삼아 말하곤 했는데 진짜인가봐요. 괜히 대기업 리조트들이 여기 중문해수욕장 근처에 몰려 있는 게 아니라는 거ㅎㅎㅎ

 

 

입구에서 짐을 내리고 로비층으로 들어가 체크인 순서를 기다려요. 로비에서 보이는 창에 바다가 너무 아름다웠어요.

 

 

로비에 있는 멋진 예술품들도 관람해 줍니다. 로비에서 내려다 보면 제주 롯데호텔 뷔폐 더 캔버스의 중간 부분인 디저트 공간이 내려다 보여요. 이 곳에서 디너를 먹었답니다! 

 

 

10개월 가량을 준비한 예식을 끝나고 온 여행이라 어찌나 홀가분하던지~* 제주 롯데호텔 체크인 시간은 3시이지만 일찍 체크인도 해줍니다. 

 

로비에 있는 테라스인데.....너무 좋죠....ㅜㅜ 롯데호텔의 경관과 저 멀리 중문해수욕장, 그리고 푸른 하늘이 너무 황홀한 풍경이었어요!!😆 하지만 이 풍경은 빙산의 일각이었다는 거😆

 

롯데호텔제주 객실 위치는 크게 본관, 별관, 빌라 스위트로 나누어져 있어요. 그 중 저희는 본관 프리미어 스위트 룸에 묵었어요. 가운데 정원을 둘러싸고 세 건물이 있기 때문에 각각 오션뷰, 가든뷰를 볼 수가 있겠죠?ㅎㅎ

 

 


 

저희가 룸 업그레이드 받은 객실은 프리미어 스위트 룸이었고요, 객실 번호는 1114호였답니다 💕💕 정중앙에 있는 본관에 있어 멋진 제주롯데호텔 정원과 저 멀리 바다까지 볼 수 있는 풍경이 좋은 객실이었어요. 완전 굿👍👍👍

 

 

문을 여는 순간, 깜짝이야. 엄청 넓더라고요. 좌측엔 바로 화장실이 있고, 우측 벽엔 작은 펜트리 겸 옷장이 있었어요. 짧은 복도를 지나 거실이 펼쳐진답니다.

 

 

나중에 보니까 화장실을 제대로 안 찍어왔더라고요.( 바보같이..) 화장실은 두 곳이었고요, 출입문 바로 옆에 있는 화장실은 자그마했어요. 어메니티도 그럴저럭 괜찮았어요. 

 

 

화장실 문 바로 옆에 있는 수납장 아래엔 냉장고가 위에는 커피머신, 전기포트, 머그2잔, 캡슐, 티,물이 세팅되어 있네요. 캡슐은 디카페인 3, 산미가 살짝 있는 캡슐3가 있었는데, 무료예요. 저희 집 커피머신과 똑같이 생겨서 반갑!ㅎㅎ 

 

저 테라스 밖이 가장 궁금하겠지만, 제일 마지막에 공개할게요😋

 


 

<거실>

소파가 아주 푹신하진 않았지만 나름 괜찮았어요. 거실 크기에 비해 살짝 TV가 작은 감이 없지 않아 있지만 아주 작은 사이즈는 아니었던 걸로~ 전 저 소파 옆 협탁위 스탠드가 탐나더라구요ㅎㅎ

 

 

책상이 테라스 벽면 옆에 있었어요. 이쪽에 전기콘센트가 있어 핸드폰이랑 카메라 충전도 하고, 여러 소지품들을 올려두는 식으로 썼어요. 

 


<침실, 침실 화장실>

 

광활한 방에 침대 달랑 하나 있는데, 참 좋더군요ㅋㅋ우리집도 이러면 얼마나 좋을까😌 테라스는 거실 테라스와 막힌 것 없이 쭉 연결되어 있어요. 햇살 살짝 들어오는 거 보이시죠ㅎㅎ 푹신푹신한 메트리스는 아니었고요 살짝 딱딱해요. 아주 못 잘 정도는 아니었지만 좀 불편하게 잠을 자긴 했던 것 같아요.

 

 

거실TV 외에 안방에서 작은 TV설치 되어 있어요. 케이블이 안되어 있어서 볼 건 없었네요ㅎㅎ 벌써 옷걸이가 되어 버린 미니테이블 ㅜㅜ

 

 

방으로 들어오는 문 옆에는 샤워가운이 든 펜트리 겸 옷장, 그리고 엄청나게 넓은 화장실이 있어요. 화장실이 정말 어마어마하게 넓었어요. 어쩌다 화장실은 사진을 제대로 안 찍어 왔을까?ㅠㅠ 

 

 

아쉬운대로 이렇게나마,,ㅎㅎ

출입문 열고 있던 좌측 화장실보다 한 세 배 가량 넓은 화장실이에요ㅋㅋ밤에 화장실 가면 무서울 정도로 넓었어요. 욕조 설치되어 있고 옆 화장대가 굉장히 넓어서 둘이 동시에 이 화장실에서만 나갈 준비를 해도 동선이 1도 겹치지 않더라고요.

3박 묵는 동안 어메니티도 듬뿍듬뿍 주시더라고요. 아주 만족! 

 

 

 


<테라스>

 

드디어 테라스 소개 순서네요!! 제가 쭈구리처럼 테라스 밖을 내다보고 있죠?ㅎㅎ일어나자마자 나가 앉아 있고, 심심할 때도 나가 보고, 커피 마실 때, 저녁 야경 볼 때 등등.. 테라스를 정말 자주 나갔어요. 햇살이 너무 따사롭고, 풍경이 아름다우니 한 순간도 놓치지 않고 눈에 담아가고 싶었거든요. 정말 황홀했던 제주 롯데호텔 풍경이었네요🥰🥰🥰

 

 

일단 테라스 좌측은 이렇게 별관들이 보이고요, 해가 이쪽에서 떴으니 이쪽이 동쪽 같아요. 항상 구름들이 저쪽에 많이 몰려 있었어요. 그리고 우측에는 신라호텔의 객실 건물이 보여요. 해가 질 때 풍경도 너무~너무 예쁜데, 페닌슐라라운지에 있을 때 해가 지고 있어서 더 자세한 하늘 모습은 다음 포스팅에서 보여 드릴게요~

중문 호텔들은 건물 층이 대체로 낮은 것 같아요. 사실 산 위에 있는 호텔들이라 이미 뷰가 높긴 해서 상관없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다음 숙소는 신라호텔에서 묵었거든요. 신라호텔 포스팅에서 신라호텔에서 바라보는 중문해수욕장도 보여드릴게요. 

  

 

그림 같죠.....😂😂😂 다시 가고 싶어요.... 제주 롯데호텔 프리미어 스위트 룸 테라스에서 보이는 오션뷰랍니다.. 실외 수영장인 해온은 완전 이국적이죠? 야자수도 있고 바위도 있고, 풍차가 있는 산책로도 있어서 너무 멋진 광경이 연출되네요. 마치 놀이공원 테마파크 같기도 하고요ㅎㅎ놀이기구 아틸란티스가 생각나네요ㅋㅋ

 

 

밤 풍경도 너무 멋졌어요. 동남아 고급리조트 같은 느낌~

 

(아침 풍경)

 

암막커튼을 쫙 걷으면 햇살이 차르르르르르.......아침에 일어나서 환기하려고 창을 열었는데 햇살이 너무 따사로워 기분 좋더라고요ㅎㅎ 진짜 행복 그자체였어요ㅠㅠㅠ으엉엉

 

 

본 건물 정중앙에 있는 스위트룸이라 롯데호텔의 정원 경치를 정중앙에서 제대로 관람이 가능하답니다!!!! 너무 예쁘죠 😁🧡  롯데호텔의 경치를 정중앙에서 제대로 관람하고 싶으시다면 1114호 프리미어 스위트 룸 더블 오션뷰에서 꼭 묵으시길 바랄게요ㅎㅎ 강추합니당!!! 제주 롯데호텔 스위트룸에 묵는 3박 4일 너무 여유롭고 한적하고 행복하고 배부르고(응?) 천국이 따로 없었답니다 🤍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