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랑스런 나날들

여의도 더서울현대(The Hyundai Seoul) 후기_초록 식물 가득한 쇼핑공간

by 얌두부 2021. 3. 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얌두부입니다! 

오늘은 제가 어디를 다녀왔냐면요, 

바로바로 요새 가장 핫하디 핫한 백화점!

여의도 더 현대 서울에 다녀왔답니다

 

(방문하실 때 인파가 굉장히 많으니 꼭 마스크 착용 후 각별한 주의 부탁드립니다.)

저는 오픈일 다음 날 방문을 했어요. 그냥 별 생각없이 서울 나들이를 계획 중 더 현대 서울이 오픈했대!! 하고 가보자!!하고 갔는데 웬 걸... 사람이 너무 많은 거예요... 지금 코시국 맞죠 싶을 정도로..

인천에서 왔는데 그냥 가기는 아쉽고 해서, 한바퀴 둘러보고 나왔답니다! 나중에 인파가 좀 잠잠해지면 여의도 더 현대 서울 백화점 다시 와야겠다고 다짐했어요. 그때 오면 식사도 하고 여유롭게 즐기기도 하겠다고 다짐하면서 말이죠. 그리하야 오늘 포스팅할 사진들에는 먹거리가 없답니다 (다음에 다시 가게 되면 포스팅 하겠습니당!) 

 

일단 전경련회관 쪽에 주차를 하고 백화점 쪽으로 가는 길에서 여의도 더현대 서울 백화점 외관을 발견! 오잉? 공사 끝난 거 맞지? 새빨간 철제 건물이 인상적이더라고요. 살짝 완공이 덜 된 느낌적인 느낌도 나고.. 이거 예술이지?ㅎㅎ나만 이해 못하는 거 아니지?ㅎㅎ 

입구부터 늘어선 줄이에요. 발열체크를 아주 꼼꼼히 하는구나라고 생각했는데, 그게 아니라 그냥 사람이 많은 것.. 

 

더현대서울은 지하 7층부터 지상9층까지. 영업면적만 약 2만 7천 평이나 된대요. 서울 시내 백화점 중 가장 큰 현대백화점이라고 해요. 대한민국 최고 랜드마크, 그룹 위상을 한 단계 올려놓는 플래그십 스토어를 만들겠다고 큰 자부심을 내보이기도 했다는데요, 확실히 서울 한복판 그것도 여의도에!! 이렇게 큰 백화점이 들어섰다는 건 눈여겨 볼 만 하더라고요! 

 

1층에 있는 워터폴 가든이에요. 저는 마치 싱가폴 국제공항 내부가 연상되더라구요~ 12M높이나 되는 인공폭포래요. 

 

더현대서울 층 별로 아주 간단하게 말씀드리자면, 1층에는 명품 브랜드와 보석,시계 브랜드, 화장품 브랜드가 자리를 잡고 있었어요. 2층에는 명품 슈즈 브랜드/3층에는 패션의류와 리빙 관련 물건들이 있었어요/4층에는 침대브랜드와 스포츠 브랜드, 유아브랜드 /6층은 가든이 있었고, 먹거리들이 펼쳐져 있더라고요. 

지하1층에도 먹거리가 있고 (블루보틀, 에그슬럿 이 층에 있어요!!) 지하2층에는 캐쥬얼 브랜드가 있었대요! 진짜 이렇게만 들어도 엄청 규모가 크죠?

 

규모뿐만 아니라 놀라운 점은 다른 점인 것 같아요. 첫번째는 매장간 벽이 없는 곳이 많다는 것. 그래서 명품관도 벽이 없는 브랜드가 많았어요. 두번째는 여의도 더현대서울에는 매장들도 많지만 그것보다 휴식할 수 있는? 랜드마크 같은 구조물들이 굉장히 많아서 특이했던 것 같아요. 초록초록 실내 조경도 거의 플랜테리어가 많았어요. 실제로 매장 면적이 51%면 나머지 공간 49%를 모두 실내 조경이나 고객 휴식 공간으로 꾸몄다고 해요 

 

중간중간 예쁜 샹들리에도 있었고요. 

 

그리고 5층에 있는 가든이에요. 가까이 가지는 않았는데 224평이나 된다고 하더라고요. 아이들도 엄청 좋아할 것 같네요. 기사를 찾아보니 미래지향적인 사상과 디자인을 추구하면서 지었다고 하는데, 진짜로 초록식물들로 꾸며진 힐링 공간이란 느낌이 정말 많이 들었어요. 

 

1층에는 전시관도 있었어요. 핑크핑크 거울로 전시된 공간의 이름은 스프링포레스트랍니다! 별도 요금이 필요한 것도 아니고 현대포인트 이미 가입되어 있어서 들어가봤어요~!

 

뽕하고 거품이 만들어져서 밑으로 떨어지는데 옷에 닿으면 안터지더라고요! 근데 손이나 다른 맨들맨들한 옷 재질에서는 팡 하고 터져버려요 ㅎㅎ재밌더라구영!

 

여의도 현대 백화점 더현대서울은 정말 특이하고 감각 있는 디자인뿐만 아니라 힐링공간이 많다는 것이 뽀인트! 

사람이 너무 많아서 코시국도 걱정되고 오래 구경을 못했지만, 꼭 다시 가볼거랍니다

그때는 맛있는 음식도 먹고, 잘 못 본 지하층도 제대로 구경할거야요

여러분도 마스크 착용 꼭 잘 하시고, 좀 인파가 잠잠해지면 가시는 걸 추천드려용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