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랑스런 나날들

인더숲 팝업스토어 현대더서울 방문후기

by 얌두부 2021. 9. 13.
728x90
반응형

친한 지인들과 함께 여의도로 놀러 갔다왔어요! 여의도라면 더현대서울 빼놓을 수 없겠죠? 당근 방문했답니다. 세번째 방문인데 저번주 오전 주말에는 사람이 없어서 한적하게 구경하다 왔어요. 저희가 현대더서울 방문 목적 중 하나는 바로 인더숲 팝업스토어가 열린다는 소식을 들었기 때문이에요!지인들 중에 방탄소년단 팬인 아미가 한 명 있는데, 그 분이 이곳에 꼭 가보고 싶다해서 저도 함께 다녀온 후기를 시작해보겠습니다!

 

일단 인더숲 팝업스토어는 1층에 있어요. 큰 유리관처럼 생긴 공간을 찾으면 되는데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어요. 

인더숲이라는 프로그램은 아티스트들이 자연과 함께 생활하고 노는 모습이 담긴 프로그램인 것 같아요. JTB에서 했고 현재는 시즌2를 준비중이라 하더라고요. 인더숲은 하이브 기획사에서 만든 자체 제작 예능 프로그램으로, 방탄소년단·세븐틴 멤버들이 자연에서 휴식을 보내는 모습을 담았다고 해요. 저는 아직 한 번도 본적이 없는뎅...그래서 세븐틴, 방탄소년단들의 팬이 이곳으로 몰릴 것이 분명하니 웨이팅 시스템을 잘 갖추고 있어요. 

실제 저희가 방문한 시간이 오전 1시쯤인데 인더숲 입장을 기다리는 외국인들이 정말정말 많았답니다. 실제 물건을 대량 구입해 나가는 외국인들도 엄청 많았어요. 방탄소년단의 인기가 체감되더라고요^^ 

전화번호를 등록해두고 입장 알림이 올 때까지 더현대서울을 구경하고 있으면 된답니다. 코로나로 인한 인원제한이 있는 것 같아요. (츠측으론 동시입장 50명) 1번 등록당 1명씩 등록이 되는 것 같으니 입장 하시는 인원 대로 키오스크에 등록해주세요. 

 

더현대서울의 시그니처 분수대도 구경하고요. 

위로 올라가 사진도 찍고요, 지하로 내려가 올드페리도넛과 카페 레이어드 스콘도 왕창 샀어요. 여담이지만 올드페리도넛 정말 맛있더라고요! 꼭 드셔보시길ㅎㅎ 그렇게 한참 구경하고 있는데 인더숲에서 입장이 가능하다는 알림이 왔어요.

이렇게 투명 유리창으로 안을 빼꼼 들여다 봤더니 사람들이 많아졌더라고요. 우리도 얼른 들어가볼까요?

요놈이 인더숲의 캐릭터인가봐요. 너무 귀엽지 않나요? 산같기도 숲을 표현한 것 같은데 코가 없어요. 이 아이의 이름은 수피라 합니다. 

옷 종류도 다양하게 많았어요. 가격대는 좀 있는 편이었어요. 

와펜이나 에코백, 문구류, 머그 등등의 정말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더라고요. 

방탄소년단 팬들을 노린 버터 박스는 쿠키가 들어있대요. 위버스샵에서도 판매했었다고 하는데 그때 못 구매하신 분들은 인더숲 팝업스토어로 달려가세요! 

이렇게 대형 수피가 있는 포토존에서 사진도 찍을 수 있어요. 

입장할 때 스탬프 이벤트 카드를 나눠주는데요, 상품을 구매하고 스탬프 도장을 다 찍어서 보여주면 소정의 선물인 바질 씨앗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그냥 스탬프 도장만 찍으면 엠블럼을 줬어요.  15만원 이상 구매시에는 천연 광목 손수건도 증정해주더라고요

더현대서울 백화점 1번 게이트로 들어가거나 4번 게이트에서 가장 가깝고요, 보니까 첫 입장은 1번 게이트에서만 하는 것 같으니 1번 게이트로 입장시에는 직진 말고 구찌 매장 쪽으로 꺾어 들어가세요. 그러면 웨이팅 키오스크가 있을 거예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