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 남는거

포케올데이 부평점 샐러드도 맛있게!

by 얌두부 2022. 3. 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얌두부입니다. 요새는 꼭 다이어트 할 때뿐만 아니라 평소에도 샐러드 가게집을 가게 되더라고요! 맨날 탄수화물 먹어 속이 더부룩할 때는 속도 편하고 무엇보다도 맛있거든요~! 

 

오늘은 친한 지인들을 만나 간단한 점심으로 포케올데이를 방문하기로 했어요! 저는 집앞에 있는 샐러드 프랜차이즈점 샐러디를 보통 자주 가는데 부평쪽에 맛있어 보이는 샐러드집으로 포케올데이가 눈에 띄더라고요. 한번도 본적이 없는 체인점이었어요. 제가 방문한 점은 포케올데이 부평점이에요. 부평역 쪽보다는 부평시장역에서 더욱 가까워요. 평리단길에서 조금만 내려가서 경찰서 건너면 금방이에요! 

 

 

 

포케가 하와이 말로 자른다라는 뜻이래요. 여러가지 재료와 신선한 날생선을 썰어 소스에 밥이나 면이랑 비벼먹는 하와이안식 샐러드를 포케라고 하더라고요. 실제로 토핑들이 일반 샐러드와는 비슷한 것 같으면서도 좀 다른 듯한 느낌이 드시죠?? 

 

 

오픈 시간은 9시반. 10시반에 마감하시네요. 포케올데이 부평점 방문하실 분들은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외관에서 볼 때도 세련된 화이트 카페같은 느낌이었는데, 실제로 들어와서 봐도 카페 같음. 정말 예쁘게 잘 꾸며져 있더라고요. 초록이들도 많고요! 

 

 

사실 위에 메뉴판이 있는데 저걸 봐도 잘 모르겠더라고요. 첫 방문시에는 직원분의 도움이 필요하실 수도 있어요. 다행히 앞에 키오스크가 있어서 이곳에서 주문을 했네요. 순서대로 하면 되는데 일단 일반 채소만 포케 혹은 현미밥이 있는 포케, 메밀면이 있는 포케 등을 고른다음에 메인 토핑(0원)을 고른뒤, 자유롭게 원하는 토핑 추가를 하시면 돼요.

 

 

너무 맛있어 보이죠? 알록달록 군침 도는 컬러의 포케들이 나왔어요. 저는 현미밥 포케에 훈제오리 메인토핑을 고르고 사장님 추천소스인 스리라차마요소스+탄산수를 선택했어요.  제 옆 현미밥포케세트(메인토핑: 훈제오리) 를 시키고 아보카도를 추가했네요!

 

 

세트 구성은 단호박크림수프랑 딸기라떼가 포함되더라고요. 저 단호박크림수프 맛있어요! 

 

 

포케올데이 부평점 포케 진짜 맛있었어요! 배도 엄~~~청 부르더라고요. 전 또 방문할 의사가 있을 정도에요! 다음번에는 오리지널 포케대로 메인토핑을 생선쪽으로 골라보려고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