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 남는거

가산디지털단지 샐러드 맛집 신선식탁

by 얌두부 2022. 5. 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얌두부에요!

오늘은 지인을 만나러 가산디지털단지역 부근에 갔었는데요,

가벼운 저녁을 먹었던 샐러드 맛집을 소개할게요!!

가산디지털단지역 6번 출구에서 오른쪽으로 쭉 진진, 스타벅스와 올리브영을 지나고, 힝단보도도 지나 가산동KCC웰츠밸리 건물에 있어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10:30-21:00/ 토요일은 10:00-19:00/ 브레이크타임은 3시-4시이니 참고해주세요!

이미 외관부터 세련된 느낌 뿜뿜이에요. 역에서 좀 떨어져 있는 것이 한산해서 좋았는데 금요일 저녁시간이라 그랬는지도 모르겠어요. 새로 생긴지 얼마 안된 곳이라고 하니 조만간 직장인들의 성지가 되지 않을까 싶어요. 

주문은 키오스크로 하게 되어 있어요. 신선식탁 메뉴는 샐러드 외에 샌드위치 종류도 있었고, 음료나 기타, 토핑을 추가할 수도 있었어요. 

저희는 미리 가디역 신선식탁을 알아보고 간 거기 때문에 메뉴를 고민없이 골랐어요. 목살 스테이크 샐러드로요! 가격은 9,500원이에요. 샐러드 가격은 왜 이리 어마무시하게 비싼지ㅠㅠ 좀만 저렴했으면 다이어트에 성공했을텐데 말이에요(는 합리화ㅋㅋㅋ) 

가게 조명은 좀 어두운 편이라서 사람을 찍을 땐 예쁘게 안나오는데 음식 사진은 기가 막히게 나오더라고요. 주문한 메뉴들은 픽업대에서 셀프로 가져가시고 다 먹으면 다시 그 자리로 가져다 주시면 돼용

드디어 나옴!!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아요? 실제로도 신선식탁 목살스테이크샐러드 정말 맛있었어요~ 샐러드들 신선도도 아주 좋았고요, 갓 구워져 나온 목살도 굉장히 맛있었답니다.  

가산디지털단지역 샐러드 맛집 찾으신다면, 신선식탁 꼭 가보시길 바랄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