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 남는거

삼각지 맛집 몽탄 웨이팅 성공 후기

by 얌두부 2022. 7. 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얌두부입니당

최근에 남편 생일+제 생일 맞이  호캉스를 다녀왔어요. 사실 여기를 가기 위해 서울 호캉스를 계획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둘다 꼭 가보고 싶었던  음식점이 바로 몽탄이에요! 맨날 벼르고만 있었는데 기회가 된거죠ㅎㅎ

길고 긴 웨이팅으로 유명한 몽탄, 성공기 기록해둘게요!

워낙 몽탄 웨이팅이 길기로 유명해서 꼭 사전에 공부가 필요한 맛집이었어요.

삼각지 맛집 몽탄의 위치는 삼각지역 8번 출구에서 도보 1분이면 도착하는 곳이라 지하철로도 충분히 가능해보여요. 

반응형

저희는 차로 이동했기 때문에 주차장이 꼭 필요했는데요, 

주차장 이용은 '용산베르디움프렌즈' 아파트 주차장을 이용하면 돼요! 20분당 천 원이고, 일 최대요금은 6천원이랍니다. 상가가 있는 주상복합아파트라 외부 차량 주차 가능하고요, 실제 매장에서도 이 아파트 주차장을 이용하라고 안내해주더라고요. 걱정없이 이곳에 대세요! 주차 선결제는 모두의 주차장 앱을 이용하면 됩니다. 

저희가 방문한 날은 목요일! 평일이죠? 전날 비가 왔었어요. 

이렇게 날씨와 방문요일을 말씀 드리는 이유는 웨이팅 눈치싸움에 아주 꼭 필요한 정보더라고요. 장마기간에는 사람이 별로 없었고, 날이 좋거나 주말에는 웨이팅이 말도 못한대요ㅎㅎ 

-오픈 시간: 12시 / -웨이팅 리스트 작성 시간: 11시

저희는 저녁 시간 때의 예약을 목표로 했기 때문에 리스트 작성 시간인 11시에 맞춰가지 않고, 매장 문 여는 12시에 맞춰 갔어요. 11시 50분쯤 도착을 했고 잠깐 10분 밖에서 대기하다가 오픈 이후인 열두시부터 다시 리스트 작성을 했어요. 저희 앞으로 물론 웨이팅 있었답니다. 많지는 않았고 한 5~6팀 정도 있었는데, 11시부터 계속 작성하다가 잠시 10분 대기한거니 이미 그 앞에 많은 분들이 작성을 하셨더라고요. 평일에도 삼각지맛집 몽탄은 치열합니다요!! 

저희는 저녁 예약 타임에 성공을 했답니다! 오픈시간부터 초벌을 굽고 계시는데 냄새때문에 벌써 기대가 되더라고요!

여기서 몽탄 저녁 예약 꿀팁을 말씀드리자면, 

1. 예약 리스트 작성은 11시부터 웨이팅 순서대로 작성을 합니다.

2. 앞 타임(12시~약 4시)리스트가 어느 정도 차면 저녁 타임 리스트가 있는 뒷면 작성이 가능하다고 알려주세요.

(먼저 왔다고 무조건 원하는 시간 때에 작성X , 간혹 뒷줄에 계신 분과 합의 후 앞뒤 몇 분 먼저 작성하라고 하면서 뒤로 미룰 수는 있겠으나 저녁타임 예약하려면 적절한 타이밍 웨이팅이 필요함)

3. 저녁 타임 리스트 작성이 가능한 차례가 되면 남은 시간 타입 중 원하는 곳에 이름/ 핸드폰 번호 / 인원을 기입하면 됩니다. 시간대는 30분 별로 되어 있어요. 

따라서 저희는 오전 타임이 어느정도 차 있는 타이밍에 줄을 서게 된 것이고, 저녁 타임 리스트 작성이 가능하다고 안내를 받았어요. 5시 30분부터 모두 선택이 가능해서 7시 30분으로 예약을 마쳤답니당!!! 

호텔에서 수영하면서 열심히 놀다가 허기진 배를 붙잡고 7시만에 다시 삼각지맛집 몽탄으로 왔어요. 10분 전에 전화로 연락주시고요, 기입한 인원이 모두 다 도착해야지만 입장이 가능했어요. 안내 받은 자리는 2층 창가자리였는데, 분위기 완전 좋았어요~~

삼각지 맛집 몽탄은 짚불구이 우대갈비도 맛있지만, 밑반찬들이 굉장히 특색있고 맛있어서 또 한 번 놀랐어요. 참외피클, 양파김치가 신기했어요. 그리고 소스들도 엄청 신경쓴 티가 나더라고요. 보리된장, 명이나물이 들어간 와사비, 청어알 젓갈,간장이 있었는데 모두모두 빠짐없이 다 고기랑 잘 어울렸답니당.

그리고 사진에는 없지만 

추가로 시켜먹었던 된장찌개에는 애호박이 통째로 들어가 있어요ㅋㅋㅋ맛있어요~ 

그리고 얼린 무생채가 진짜 별미 중에 별미 ★★★★★ 무생채 사진을 왜 안찍었을까요ㅠㅠ고기에 느끼한 맛을 싹 잡아주는 시원하고도 달콤한 맛이 별미였어요. 

저희는 우대갈비 2인분 + 우대갈비 2인분 =총 4인분

애호박된장찌개, 양파볶음밥, 하이볼 한잔, 사이다 한캔 이렇게 총 먹고 왔어요. 

사실 우대갈비 2인분은 살짝 부족하고 1인분만 추가해 먹으려고 했는데 1인분 추가는 안된대요. ㅠㅠㅠ저희같은 실수 하지 마시고 처음부터 3인분 시키시는 걸 추천드립니당. 정말 꾸역꾸역 4인분 다 먹었지만 후회는 안돼요 왜냐 맛있었으니까!!!ㅎㅎㅎ 

갈빗대에 붙어 나온 살코기들을 직원분들이 다 큼지막하게 잘라주세요. 저 떡과 파는 처음에만 나오고 나중엔 2인분을 추가로 시켜도 안주시더라고요. 딱 첫 우대갈비 주문에만 나옵니다.

하이볼도 한 잔 주문했어요. 

고기 보이시죠...? 진짜 너무 맛있어서 놀랐어요. 워낙 우대갈비 맛집으로 유명하다 보니까 실망하면 어쩌나 한편으로는 걱정했었거든요. 하지만 기대만큼이나 맛있게 먹었답니다! 고기가 되게 야들야들하고 입에서 녹아요. 양념 간도 막 엄청 쎄진 않지만 그래도 달콤하면서도 고기맛도 나면서도 어쩜 이리 조화가 100점짜리 고기를 만들었는지!!! 

둘이서 4인분을 겨우 먹고 배가 터질 것 같은데도, 이 양파볶음밥은 무조건 시켜야 되겠더라고요. 한숟가락이라도 맛만 봐야지 했지만 역시 제 위는 위대해요. 맛있으니까 계속 들어가더라고요!! 이의로 매콤한 맛이 나서 고기의 느끼함이 싹 가시는 기분! 아주 좋았어요! 옆에는 갈빗대에 붙어있는 고기도 한 번에 싹 발라주신답니다.

삼각지 우대갈비 맛집 몽탄!
기회되면 또또또또 가고 싶어요~ 


맛있는 몽탄 후기가 도움이 됐다면
하트 뿅 눌러주세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