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 남는거

부평구청 초밥맛집 참새초밥

by 얌두부 2023. 8. 13.
728x90
반응형

부평구청역에서 참새초밥 정말 유명하죠?
자주 배달 시켜먹었는데,
이사간 뒤로는 엄청 오랜만에 방문해봤어요!


참새초밥 본점은 부평북구도서관 부근에 있어요
녹지가 많아 초록초록하니 예쁜 동네에요!

최근에는 구월동에도 참새초밥이 생겼더라고요~
부평구청 초밥맛집 참새초밥 가게는 좀 작은데
구월동이 더 가까운 분들은 그쪽으로 가셔도 될 것 같아요


참새초밥 조리사가 한국조리기능장이라고 해요.


워낙 유명한 부평구청 맛집이라 웨이팅이 있을 수도 있는데요, 떡볶이집 옆 모퉁이에 웨이팅 공간이 따로 있더라고요?!!! 이 무더운 날도 시원하게 기다릴 수 있을 것 같아요. 저희는 토요일 여섯시 딱 되자마자 방문했는데 다행히 웨이팅이 없어서 바로 들어갔는데 금방 웨이팅 줄이 생겼어요.


참새초밥 맛있게 즐기는 방법도 써 있답니다!


왜 참새초밥이 되었는지가 써 있네요.
인천 최초 스시 아카데미를 20년이나 운영하던 분이
방앗간을 그냥 못 지나치는 참새처럼 초밥을 좋아하는 분이 다 이 식당을 오길 바라며 만드셨다고 해요.
근데 정말 부평구청 하면 대표 맛집이 되었네요😊


패드 키오스크로 편하게 주문할 수 있어요. 저희는 연어후토마끼, 연어/광어초밥, 간장연어알 초밥 2피스를 시켰답니다.
소바도 맛있어보이고~ 덮밥도 맛있어 보여서 정말 고민을 많이 했네요ㅠㅠ 참새초밥은 연어와 광어초밥이 정말정말 맛있으니까 꼭 이 두가지 초밥은 먹어보시는 걸 추천해요!


연어후토마키가 나왔어요.  크기가 엄청 커서 한번에 입게 안들어가요ㅎㅎㅎ 청양마요네즈소스를 묻혀 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고요!


드디어 나온 광어 초밥 연어초밥! 그리고 익인 연어에 연어알을 올린 초밥까지😋
역시 여전히 맛있네요 참새초밥은 광어가 어찌나 쫀득거리고 두툼할까요~


우동은 메뉴에 천원 추가 하면 나와요! 부평구청 맛집 참새초밥에서 맛저 했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