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 남는거

부천시청 맛집 반코 BANCO 맛도 분위기도 좋은 식당! 와인다이닝 가능

by 얌두부 2023. 8.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얌두부에요. 최근에 아는 지인들과 함께 저녁식사를 했던 식당이 있는데 너무너무 좋아서 포스팅하려고해요! 

부천시청 맛집 와인바 반코는 힐스테이트 상가동에 있어요. 주상복합 아파트단지도 최근에 생겼는데, 반코도 완전 신규식당이에요. 저는 신중동역 부근에 회사가 있어서 바로 도보로 10분 정도 이동했고요, 7호선 부천시청역을 이용하시면 좋을 거예요! 근데 부천시청역에서도 조금 걸어야 한다능,,중간이라고 보심 될 것 같아요! 

주차는 상가동에 하실 수 있고요, 네이버 예약을 하시는 게 좋을 듯 합니다! 

저희가 3명 방문이었는데, 테이블좌석은 2자리밖에 없더라고요~ 평일 방문이라 자리가 비어져 있었지만 주말은 네이버예약 꼭 필수 같아요. 그래도 혹시 몰라서 네이버 예약 하고 가긴 했어요. 바좌석은 간단하게 와인바 이용하실 분들이 이용하기 좋을 것 같았는데, 테이블좌석은 창가쪽이고 바좌석은 안쪽이라 그쪽 분위기가 더 좋았답니다! 

밖에서도 보기 좋게 와인 리스트와 메뉴들을 붙여놨더라고요.  무슨 가게인지도 모르겠는 가게들 태반인데 너무 친절하단 생각이 들었어요. 

부천시청 맛집 반코는 오후5시 오픈, 12시에 문을 닫아요. 매주 월요일은 휴무입니다~ 

블랙 테이블이 너무 분위기 있고요, 오픈 키친이었어요. 매장 안이 너무 깨끗했어요. 옷걸이를 걸어둘 수도 있었고요. 안쪽으로 있는 테이블 와인 바 자리는 손님들이 있어서 못 찍었어요. 

부천시청 맛집 반코는 와인다이닝이지만 무알콜 음료도 팔고 있더라고요. 사실 저희 셋 다 모두 무알콜 시켰어요ㅋㅋㅋ그니까 와인바라고 부담갖지 마시고 음식 먹으러 오셔도 괜찮아요.  

와알못이라..ㅎㅎㅎ 원하시는 와인이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짠! 그리고 식전 와인을 주시더라고요~ 스파클링 와인이었는데 살짝 달다구리 한 게 너무 괜찮았어요. 그리고 반코에서 시킨 음식들이랑 이 와인이 너무 잘어울리는 거예요~ 무알콜 시킨 거 살짝 후회했다니까여! 제 지인이 이 식전주를 다 가져가서 먹을 정도로 와인이랑 음식이랑 조합도 괜찮은 것 같아요. 서빙해주시는 직원분도 굉장히 친절하게 잘 해주셨어요^^ 왁자지껄한 우리 때문에 메뉴 이름 실수도 하시고 그랬는데 같이 핳핳 웃어주시고 기분 좋았던 것 같아요~
 

첫 메뉴가 나왔어요. 소고기 타르타르였는데 슬쩍 슴슴한 것 같으면서도 짭잘한 간과 오일맛이 나는게 입맛 돋우는데 최고..저 감자튀김을 직접 실시간으로 튀겨주셔서 정말 맛있더라고요! 저희는 실례를 무릎쓰고 리필한번을 부탁할 정도로 맛있었어요ㅋㅋㅋ

두번째는 버섯크림뇨끼가 나왔어요. 세가지 버섯이랑 세가지 치즈를 사용해서 만들어진 뇨끼라고 설명해주셨어요. 뇨끼 좋아해서 광화문에 있는 유명 뇨끼 맛집도 가본 뇨자인데 반코 뇨끼도 전혀 느끼하지 않고 쫄깃쫄깃 정말정말 맛있었음요!!! ㅠㅠ또 먹고 싶네..

마지막은 살치살스테이크예요. 스테이크는 살짝 질긴 느낌이 없지 않아 있었는데요, 그래도 고기는 고기! 맛있게 먹었답니다! 중간에 바질크림인가 소스를 하나 더 주셨는데 그거 발라먹는 게 진짜 찐이었어요~!

마지막 디저트까지! 티라미수케이크였는데 수제인 것 같더라고요. 커피가 묻어 있는 커피시트가 촉촉하니 맛있었답니다! 저는 부천시청맛집 반코 재방문 의사 완전 있어요~ 친구들이랑 약속 있을 때 한 번 더 오려고요! 부천시청 부근 맛도리 가게 찾는 분들 반코 한번 방문해보시길 바랄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