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 남는거

신중동역 숙달돼지 고기 진짜 맛있어서 놀람

by 얌두부 2019. 12. 4.
728x90
반응형

신중동역 먹자골목쪽에 숙달돼지라는 곳이 생겼어요!

인테리어도 깔끔해서 좋았고요, 

직접 고기도 구워주는 고깃집이더라고요!

요새는 고기 구워주는 고기집 선호도가 높아보이는데

신중동역 숙달돼지가 진짜 딱이었답니다! 

숙달돼지 위치는 신중동역 3번 출구에서 나와 자회전해서 쭉 오다보면 맥도날드가 있는 다음 편 골목에 위치하고 있어요. 잘 모르겠다면 지도를 참고해 주세요!

예약을 하고 방문을 했더니 플레이팅이 되어 있었어요. 왼쪽부터 쌈장, 그리고 안데스소금, 가장베이스에 마늘이 있는 소스, 와사비 이렇게 플레이팅이 되어있었고요. 앞 접시도 따로 달라하지 않아도 세팅되어 있어서 대접받는 느낌이 들었답니다. 

숙달돼지가 정말 좋았던 건 오늘의 삼격살 스펙이 이렇게 고기 나올 때 같이 나와요~ 이걸 손님들한테 보여주는데 이거 하나로 신뢰감이 더 증폭되는 그런 기분이 들더라고요~ 오늘의 삼겹살은 웻에이징으로 숙성시킨 1+/1등급이네요. 맛있게 숙성시켜주신 이동규님 감사합니다ㅋㅋㅋ

고기 비쥬얼 미쳐쮸? 

노릇노릇. 직원분이 직접 다 구워주시니 먹기만 하면 됩니다!!

다 구워진 고기를 조금 덜어 받아 입에 쏙 넣는데!!!!!!!!!넣는데에!!!!!!!!!!!진짜 깜짝 놀랐어요. 고기가 너무 맛있었거든요~ 삼겹살도 맛있는데가 있고 맛없는데가 있잖아용? 하남돼지급으로 감탄을 금치 못할 맛이었답니다ㅜㅜ기대이상이었어요. 이때부터 저의 젓가락질은 멈추질 한동안 전투적으로 움직이게 됐답니다. 

명이나물이나 각 종 밑반찬들 다 먹어도 추가비용 같은 거 붙지 않고 달라는데로 계속 가져다 주셔서 좋았어요. 

또 나온 고깃덩어리ㅋㅋㅋ저희는 단체로 간 거라 세트를 시켰는데 목살, 삼겹살, 항정살이었나? 그랬을 거예요. 맛있었던 고기들은 더 추가해가면서 먹었는데 처음 감동 그대로 마지막까지 갔답니다ㅠㅠ여기 숙달돼지 진짜 괜찮아요 엉엉 내가 돈 주고 사먹었는데 마치 광고같은 후기ㅋㅋ

고기 먹는데 맥주 빠질 수 없죠잉 고기가 맛있으니 맥주가 되게 달았어요

그리고 굽는 치즈도 있었어요! 시켜서 먹었는데 치즈만 먹어도 진짜 맛있었고요, 고기 싸먹어도 맛있었어요. 치즈is 뭔들

냉면도 시원하고 맛있게 나왔어요. 간이 조금 심심해서 직접 간 해 먹으라고 식초랑 머스타드 가져다 주시더라고요. 아주 맛있게 먹었답니다. 어느 하나 맛이없는 게 없어서 만족감이 높은 고깃집이었어요. 신중동역 근처에서 한 잔 하시거나 고기 드시는 분들은 숙달돼지 꼭 가보셔요! 계산하시면서 말씀하시길 지금 행사중이라 가격도 할인해주셨던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