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이곳저곳

아침고요수목원 FS풀빌라, 넓고 친절한 숙소!

by 얌두부 2020. 8. 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얌두부에요 😊🥰

얼마전 무더운 날씨가 지속되던 날,

애정하는 지인들과 함께 가평에 놀러갔다 왔어용!

항상 부지런하던 언니가 지각을 하는 바람에 

언니 혼자 지하철로 청평을 왔는데

오 세상 참 좋더라고요? 언니도 금방 도착했어요!ㅎㅎ

나중엔 지하철 타고 느즈막히

가평오는 것도 시도해보려구용

암튼 우여곡절 끝에 도착한

가평 숙소는 바로바로 FS풀빌라랍니다~ 

 

 

사실 청평역은 많은 사람들이 휴가를 떠나는 곳이기도 하죠? 그래서 그런지 도보로 조금 걸으면 있는 마을에 큰 마트에서 아침고요수목원 근처 빌라촌까지 운영하는 셔틀이 있어요. 마트 측에서 몇 만원 이상 사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셔틀을 운영하는 듯 했어요. 하지만 죽일놈의 코로나...때문에 저희는 셔틀을 이용하지 못했답니다ㅠㅠ 대신 장을 보고 택시를 타고 이동을 했어요. 택시를 타고도 한 시간 정도 가야 해서 꽤 먼 거리니 도보로는 불가하지만 버스는 있어요.  

 

짜잔! 바로 여기가 우리가 묵을 FS풀빌라에요! 저희는 네이버예약을 통해 미리 예약을 했답니다. 

 

가평 숙소 FS풀빌라는 아침고요수목원과 정말 가까운 곳에 있어요. 차로 5분 거리 정도 될 거예요. 저희는 당연 도보로 걸어 갈 생각만 하고 있었는데 여기가 오르막길이 심한 동네더라고요 하하. 그래도 의지의 한국인ㅋㅋ 저희는 이 더운 땡볕아래에서 열심히 걸어 도착을 했답니다~ 걸어가도 생각보다 멀지는 않았어요ㅎㅎ 덥지만 않았다면 그냥 다녀도 될 정도의 거리인 것 같아요. 나중에 펜션주인분께서 걸어가는 우리가 안쓰럽기도 하고 ㅋㅋ미안하셨는지 다시 숙소로 돌아갈 땐 아침고요수목원까지 마중나와 주셔서 올 때는 차타고 편하게 왔답니다. 다른 이야기들은 추후 아침고요수목원 포스팅에서 하는 걸로 하고요~ 오늘은 FS풀빌라 펜션 내부를 좀 소개할게요! 

 

 

아침고요수목원 숙소 FS풀빌라는요, 작은 풀장이 달린 풀빌라에요. 입실 3시, 퇴실은 11시로 되어 있고요, 수영장이 아닌 스파가 있기도 해요! 

 

 

복층이고 화장실은 하나지만, 그래도 화장실이 넓직했던 것 같아요. 

 

 

2층에는 침실이 마련되어 있어요. 하지만 저희는 여기서 잠을 자지는 않았답니다. 수영장 물 때문에 2층이 습도가 엄청 나더라고요. 그래서 공기청정기랑 제습기랑 선풍기도 여러 개 설치해 주신 것 같지만, 하루종일 열심히 돌아가도 여기만 꿉꿉하니 도저히 잠을 잘 만한 공기는 아닌 것 같아서 다 같이 이불깔고 1층 거실에서 잤어요! 그래도 좋았어용 

 

 

여기가 바로 실내 풀장...!!!ㅎㅎㅎㅎㅎ 작을거라고는 예상했지만 정말 작은 풀장ㅋㅋㅋ 넘나 아쉬웠어요ㅠㅠ 성인 셋이 다 같이 들어가 놀기에는 많이 비좁아서 아가들 있는 가족형태의 손님들이 이용하기에 가장 적합한 풀빌라가 아닐까 생각이 들었답니당 

 

 

펜션 놀러왔으니 바베큐 가줘야죠오~!! 아까 청평역 근처 마을 마트에서 산 고기들이에요. 참으로 비싸더라고요...관광지니 어쩔 수 없다고 해도ㅋㅋ고기값이 말도 안되게 비쌌어요. 다음 번엔 차를 가지고 마트에 들러 가성비 고기들을 골라오기로 약속했답니다ㅋㅋ 이렇게 배워가는 거죠 뭐~!! 

 

 

참 경치 좋았어요. 산으로 둘러쌓여 있는 고요한 이 여유로움. 살짝 더울 수도 있을거라고 생각한 야외 바베큐인데 숯불때문에 눈 따가운 것 빼고는 많이 덥지는 않았던 것 같아요ㅎㅎ 

 

 

사장님 굉장히 친절해요! 미온수로 물 온도도 알아서 체크해 주시고요ㅎㅎ 바베큐도 혹여나 여자 셋이 못할까봐 신경도 써주시고 편안히 잘 쉬다 왔어요. 

바디프렌드 안마의자도 있고요, 티비 옆에 게임기도 있었고, 커피캡슐머신도 있었던 것 같고ㅎㅎ 단체로 놀고가기 딱 좋은 FS풀빌라였던 것 같아요. 추천합니당!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