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제주

제주신라호텔 더파크뷰 조식&디너 후기/ 룸서비스/라운지 바당 멜론빙수

by 얌두부 2021. 3. 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얌두부에요.

오늘은 제주신라호텔의 마지막 포스팅이에요

신라호텔에 있는 더 파크뷰 조식과 디너 후기, 

그리고 룸서비스,

라운지 바당에서 먹은 멜론빙수까지

모두 다 포스팅해볼게요! 

그럼 룸서비스부터 시작 합니당~

 

 

① 제주신라호텔 룸서비스

제주신라호텔 룸서비스

 

룸으로 도착한 식사. 플레이팅 해주시는데 엄청 맛있는 냄새가 뿜뿜.

배가 안꺼진 상태였지만 룸서비스를 안시키면 후회가 될 것 같아서 시킨 룸서비스😆 이렇게나 맛있을 줄 알았으면 점심 먹지 말고 굶고 오는건데ㅋㅋㅋ신라호텔은 원래 짬뽕이 유명하다고 하는데요, 저희는 이미 롯데호텔에서 짬뽕을 맛있게 먹고 온 이후라 그냥 다른 먹고 싶은 걸 시키기로 했어요. 

남편이 시킨 '매쉬포테이토, 버섯 라구를 곁들인 바닷가재와 안심 스테이크'와 제가 시킨 '해산물을 곁들인 바닷가재 스파게티에'요. 가격은 각각 89,000원, 52,000원입니당 

개인적으로 비쥬얼부터가 롯데호텔보다 좋더라구요! 맛도 훨씬 맛있게 느껴졌어요. (가격은 조금 더 비쌈) 특히 스테이크가 맛있었네요~ 파스타 소스도 어찌나 맛있던지 다음날 더 파크뷰를 가지말고 룸서비스를 또 시켜먹을까 고민을 정말 많이 했네요!!ㅎㅎㅎ 제주신라호텔 숙박하시거든 꼭 룸서비스는 드셔보시길 바랄게요!

 

 

제주신라호텔 라운지 바당 - 멜론빙수 

라운지 바당에서 파는 멜론빙수(망고빙수)

 

제주신라호텔하면 떠오르는 게 저는 망빙!!이었기 때문에 망빙 파는 곳을 애타게 찾은 결과, 라운지 바당에서 팔고 있더라고요. 대신 제가 방문한 때는 망고철이 아니라 멜론빙수를 팔고 있었어요. 그럼 가을은 멜론 철인가(?) 이해는 할 수 없지만ㅋㅋㅋㅋㅋ

저희는 체크아웃 후 제주신라호텔을 떠나기 전 바당에 갔어요. 라운지 바당은 로비 바로 옆에 있어요. 따로 벽이 없기 때문에 개방감이 있어요. 티와 드링크, 베지터리언을 위한 메뉴도 있었지만 멜론빙수로! 멜론빙수의 가격은 49,000원입니당. 주문하고 나면 식기과 그릇들을 세팅해주세요. 식기구가 놋그릇 느낌이 나네요. 

로비에서 체크아웃 하는 사람들 구경도 꿀잼ㅋㅋㅋ저녁에는 이곳에서 공연을 했는데, 공연 소리가 호텔 전체에 다 울리니 되게 분위기 좋더라구요🥰 

중간에 담긴 건 홍시이고, 우유빙수, 초콜릿 꽂힌 바닐라 아이스크림, 팥, 타피오카펄이 같이 나오더라구요!

멜론만 즐기는 게 아니라 이것저것 다른 사이드메뉴들과 함께 빙수를 즐길 수 있어 좋았어요. 맛도 괜찮았고요!!! 팥은 전혀 달지 않은 건강맛이 나는 그런 팥이었어요. 

멜론빙수가 거의 다 비어져 갈 때쯤, 찻잔과 팟을 세팅해주셨어요. 안그래도 멜론빙수를 먹고 나니 살짝 추웠는데 마지막으로 뜨끈하게 다시 몸을 데워주니까 기분좋게 마무리가 되더라고요. 

 

 

 

 제주신라호텔 더 파크뷰 조식&디너 가격 및 후기. 

더파크뷰 디너

 

제주 신라호텔 뷔페 더 파크뷰는 3층에 있어요. 제주신라호텔 더 파크뷰의 조식시간은 아침 7시30분 부터 10시30분까지에요. 조식 메뉴에는 과일, 와플, 오믈렛, 시리얼, 밥이랑 국 종류 등등이 있었어요. 빵 종류가 무엇보다 제일 많았는데 뭘 먹어도 맛있..아침에 만들었나 싶을 정도로 따끈하니 맛났어요. 

크로와상 짱맛있었어요!! 포스팅 하는 순간에도 생각나네요ㅎㅎ 그리고 아보카도를 올린 오믈렛은 쉐프님이 직접 만들어 주시는데 감칠맛나니 엄청엄청 맛있더라구요! 더 파크뷰 조식에는  따뜻한 아메리카노, 라떼까진 무료서비스, 아이스아메리카노부터 다른 커피에는 추가요금이 붙었어요. 제주신라호텔 더 파크뷰의 가격은 1인 기준 55,000원이에요. 


더파크뷰 조식

옆에 천지, 히노데라고 하는 한식, 일신 전문 식당도 있어서 잠시 흔들렸지만 원래 가려던 더 파크뷰로 다행히 입성!

원래도 신라호텔 더 파크뷰는 맛있기로 유명하다고 하는데요, 엄청 신경 쓴 느낌이 드는 요리들이 많았어요. 무엇보다도 랍스타와 양고기 진짜 최고! 오직 한 놈만 팬다!!!! 랍스타와 양고기가 너무 맛나서 계속 가져다 먹었어요ㅎㅎㅎ 고급재료들을 가지고 만든 음식들의 향연!!! 

롯데호텔 뷔페도 정말 맛있었는데 신라호텔은 메뉴 구성이 정말 대접받는 듯한 느낌이 든다고나 할까요? 어디서 쉽게 맛볼 수 없는 독특한 구성이 눈에 띄었어요. 양보다는 퀄리티에 신경쓴 느낌의 뷔페였답니다. 

그리고 디저트류도 정말 최고였어요. 빵 종류도 엄청 많고 케이크 종류도 많고, 마카롱, 초콜릿 등등..신라호텔 다운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의 디저트들이 있었어요.

이렇게 나오면서 아이스크림 하나씩 들고 나올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배가 터질 것 같았지만 아이스크림 하나를 물고 제주신라호텔 주변을 산책했네요^^ 저는 복숭아 샤베트아이스크림 그리고 남편은 바닐라를 골랐어요. 둘다 맛있었네요! 제주신라호텔 더 파크뷰의 가격은 1인기준 116,000원이고요. 운영시간은 저녁 6시부터 9:30분까지랍니다. 1타임, 2타임 나누어져 있었고 저희는 2타임에 가서 마지막까지 있던 손님이었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