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 남는거

청라 맛집 양양 입암 막국수 입맛 없을 때 짱이에요!

by 얌두부 2021. 5. 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얌두부에요🌝
요즘 갑작스럽게 더워진 날
저녁을 먹어야 하는데 입맛이 없더라고요
( 물론 그래도 잘 먹고요😋)
그래서 남편과 청라 호수공원에 산책도 갈 겸
청라맛집을 검색하다가 막국수집을 찾았어요!


청라 맛집으로 이미 유명한 것 같긴 한데요~ 바로 여기는 양양입암막국수랍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밤9시까지인데 10월부터 2월까지는 밤 8시 반까지 한다고 해요! 아무래도 가게가 살짝 외곽에 있어서 그런 것 같기도 하네요!


가게 내부가 은근 크더라고요! 그리고 연예인의 싸인들이 많이 걸려 있어서 엄청난 맛집인가보다 했는데 알고보니 알고보니~~~배우 고경표님의 부모님이 운영하시는 가게더라고요!! 평소 좋아하는 남자 배우들의 싸인이 많아서 요거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네요😍


양양입암막국수의 메뉴판이에요. 저흰 물냉 하나 비냉 하나 그리고 메밀손만두를 시켰답니다! 양양입암막국수는 청라 말고도 다른 지역에도 있는 프랜차이즈였어요.


짠 가격도 괜찮아요😉


드디어 나온 막국수!!! 깨와 김이 잔뜩 들어가 있어서 국물이 굉장히 고소해요! 오이도 듬뿍


차례대로 물냉과 비냉의 비쥬얼이에요 너무 먹음직스럽죠? 기호에 맞게 식초와 설탕, 겨자를 넣어서 먹으면 돼요. 원래 막국수는 살짝 슴슴하게 먹어야 제대로 즐겼다고 할 수 있잖아요? 살짝 슴슴하긴한데 겨자랑 식초 조금 넣어서 간 쪼끔 맞춰 먹으니 맛있더라고요~ 양도 많아요 배가 너무 불렀답니다


막국수가 나오고 나서 메밀손만두가 나왔는데요 확실히 메밀이라 살짝 검은 반죽이 특이했어요!


맛도 살짝 슴슴하지만 고소하게 간장 찍어 먹으니 꾸르맛! 전 청라맛집 양양입암막국수 저는 완전 호!!!!!!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