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 남는거

부평구청 맛집 유유샤브 분위기도 맛도 좋네요!

by 얌두부 2021. 8.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얌두부에요 제가 사는 동네가 부평구청 부근인데 이 동네 부근에 일명 청리단길이라고 불리는 카페 거리도 있고, 골목 곳곳에 갬성 맛집들이 엄청 많아서 요새 동네 뿌시기 중이랍니다~~ 오늘 직동과 저녁을 먹으러 방문한 곳도 부평구청 맛집인데요, 너무 만족스럽게 식사를 하고 와서 포스팅 합니당!  

초록초록한 큰 화분들이 가게 앞에서 저희를 반겨줍니다!

[부평구청 맛집 유유샤브]

인천광역시 부평구 주부토로 151번길 43 101호 102호 

유유샤브는 연중무휴이고요, 매일 11:30~9:00까지 운영중이에요. 브레이크타임이 3시~5시까지 있으니 이 시간 피해서 방문해 주시면 된답니다. 위치는 부평구청역 3번출구로 나와 부평여성새로일하기센터를 지나치면 골목길이 하나 나와요. 그 골목으로 쭈욱 들어가 마지막 상가골목으로 조금만 들어가면 금방 유유샤브가 보이실 거예요! 

완벽한 오픈키친이에요. 메뉴를 주문하면 샤브샤브에 들어갈 채소와 고기를 바로 썰어서 담아주시더라고요. 

바형식으로 된 테이블도 있고, 4인석 테이블도 있어요. 웨이팅이 있는 날도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깜빡하고 메뉴판을 못 찍었는데 유유샤브의 메뉴는 샤브샤브! 기본샤브/ 유유샤브가 기본 육수인데 큰 차이는 없었던 것 같아요. 

유유샤브를 맛있게 먹는 방법도 써 있어요. 인스타 게시글 업로드시 음료 서비스를 하고 있으니 꼭 무료로 음료 드세요! 

육수와 함께 나온 수제 타래소스. 직동과 저는 이 타래소스가 너무 별미라서 계속 소스가 너무 맛있다고 하면서 먹었어요. 샤브가 준비되기 직전에 노른자를 휘휘저어 두고 야채와 고기를 찍어먹으면 된답니다. 

드디어 준비되 야채들과 고기, 호박 버섯 새우,오뎅, 고구마치즈떡 등등으로 아주 푸짐하고 예쁘게 나왔어요. 저희가 시킨 건 기본 샤브입니당 (12,000원)

샤브샤브엔 하이볼이죠. 전 요새 하이볼의 매력에 빠져 있어요ㅎㅎ

그리고 사이드메뉴로 시킨 표고새우튀김 (6,000원)이 나왔는데요, 유유샤브 가시면 꼭 이 사이드메뉴는 드셔보셨으면 좋겠어요~ 버섯 특유의 향과 새우와의 만남!!! 아주 맛있었어요~ 

보글보글, 풍덩풍덩 아주 배불리 먹었어요. 육수 간도 적당하니 유유샤브 맛있었네요~

한국인의 디저트 볶음밥 빼먹으면 섭하쥬ㅎㅎ 마지막에는 죽과 우동 중 하나를 선택할 수가 있어요. 저희는 죽을 선택했답니다. 거의 다 먹어갈 때쯤 야쿠르트에 빨대를 꽂아서 주시는데 기분 좋은 마무리를 할 수 있었어요!

부평구청 맛집 유유샤브 저는 남편데리고 또 가려고요! 아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당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