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 남는거

일산 밤리단길 맛집 스코아 감성도 함께 먹는다!

by 얌두부 2021. 10. 25.
728x90
반응형

친하게 지내던 직동과 회사에서 잡담을 나누던 중 일탈을 하자 결심, 하루 같이 연차를 쓰고 일산으로 드라이브를 다녀왔답니다! 날도 너무 좋아서 행복한 하루를 보내고 마지막으로 간 곳은 밤리단길!  

밤리단길 맛집을 찾아보며 주택단지 골목골목이 너무 예뻐서 한참 돌아다니다보니 으아니..!! 밤리단길 맛집들은 왜 이렇게 문을 빨리 닫는 걸까요? 어디 한 곳 가지 못하고 계속 퇴짜를 맞았어요. 그러다 그냥 테이크아웃이나 해서 공원가서 먹자 다짐하고 마지막 가게에 전화를 했더니, 와서 먹고 가라고 하시는 거 아니겠어요!!!!ㅠㅠ감사합니다ㅠㅠ감사합니다!! 그렇게 가게 된 일산 스코아 방문기를 시작해보겠습니다. 

밤이라 더욱더 분위기 맛집! 가게가 너무 톡톡 튀고 예쁘더라고요 

어쩌다보니 가게를 우리만 쓰게 된 상태 텅텅 빈 가게가 약간 머쓱타드;;ㅎㅎ 근데 또 스코아는 주방이 오픈키친이더라고요. 마감 시간이 다 되갈 때다 보니 직원분들이 저희를 향해 서 계셔서 넘나 민망했어요ㅋㅋㅋ

저희는 소코아 인기3종 카페가 담긴 소코아 카레와 에비카츠샌드, 어니어링 메뉴를 시켰답니다. 플레이팅 무엇...? 예쁘기도 해라. 삼색 카레 맛이 조금씩 달라요. 조금씩 다 맛보고 싶다면 저희처럼 소코아카레 메뉴를 시키면 된답니다!

진짜 너무너무 맛있어요! 

저는 이후로 소코아 짱팬이 되어 집앞 부평점에서도 자주자주 먹고 있답니다. 소코아 냉우동도 정말정말 맛나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