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랑스런 나날들

2017 서울빛초롱축제, 즐기고왔어유

by 얌두부 2017. 11. 14.
728x90
반응형

저번주 주말에 서울 빛초롱축제를 다녀왔어요!

종각에서 미리 우리 햄식이아재

토르 영화를 관람한 뒤

설렁설렁 산책 겸 갔는데...

넘나 추운 것..ㅋㅋㅋ

그래도 이런게 겨울전시 묘미 아니겠어라?

열심히 관람하고 왔답니당♡

 

2017서울빛초롱축체는

11.3(금)~11.19(일)까지만 진행되는 행사에요

오 생각보다 짧은 기간동안에만 하네요

청계광장부터 관수교까지

쭈욱 아름다운 LED조명들을 볼 수 있으니

꼭꼭 들려서 지나가는 가을,

오는 겨울 즐겨주세용~

 

 

서울빛초롱축제가 시작되는 시간은

오후 5시부터

  불이 꺼지는 시간은 11시에요.

우천시에는 유동적으로 변경된다고하니

가급적이면 날 밝은날에!

부득이하게 가게되면

전화나 알림게시판을 확인하면 좋을 것 같아용

 

 

아이들이 겁나 좋아하는

로보캅폴리ㅋㅋㅋ

전 이 장난감만 보면

대한민국만세 삼둥이 중

만떼가 말을 잘 못할 때였는데

아빠가 민국이를 울렸더니

만세가 하는 말이

"아빠 나빠! 폴리 삐뽀삐뽀 슈웅~"

이라고 했던 게 생각이 나요

ㅋㅋㅋㅋ커엽 ㅠㅠ

 

 

 

한해를 보내고 또 다른 한해를 맞이하며

소원도 빌 수 있고요,

여러가지 체험부스도 마련되어 있어요

 

 

서울빛초롱축제는 주제별로 전시되어 있어요

저는 청계광장이 아닌 반대편부터

거슬러 올라갔기 때문에 순서가 반대였겠지만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홍보하는

피겨스케이팅, 스키점프, 봅슬레이 등등의

스포츠 불빛들을 볼 수가 있고요.  

 

 

종로구, 성동구, 도봉구 등등의

서울여기저기 풍경들과 먹거리,

그리고 중국, 필리핀, 타이완 등의

여러 세계의 등도 만나볼 수 있답니다~

 

 

 

 

듀라셀 건전지를 등에 엎고

히말라야 산을 오르고 있는 분홍토끼ㅋㅋㅋㅋ

 

 

이렇게 예쁜 천사날개를 등에 달고

기념 촬영도 할 수 있어요

이거 정말 예쁘더라구요 *_*

 

 

저는 저....게 정말 탐나더라구요

자세히 보시면 투명 풍선에

불빛이 줄이 달려있는 거 보이시죠?

저거 진짜 싱기방기

다가가서 만져보지는 못했는데

괜히 여러개 걸려있으니까 예뻤어요^^

 

너무 춥다고 집에만 계시지 마시고

2017서울빛초롱축제 꼭 즐기세용~

아, 이렇게 또 이번해도 갔구나~~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