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 남는거

아웃백 토마호크스테이크, 비싸지만 솔직히 존맛탱

by 얌두부 2019. 4. 5.
728x90
반응형

제가 과한 스트레스로

너무 지치는 날이었거든요ㅜㅜ..

저기압일 땐 고기앞으로 가라! 다들 아시죠? 

공주님(남자친구)께 고기가 먹고 싶다하였더니

아웃백에 데려다 줬어요

공주님이 꼬기총대를 매고

한 턱 크게 쏘셨습니다아!!!와아!!!!!

박력넘치는 나으 공주님♥


아웃백 토마호크스테이크  

저는 아웃백 인천구월점에서 먹었어요 

여담이지만 다 먹은 후 어스를 보러 갔는데

겁나 무서워서 아웃백 칼로리 소비 다 됨..;;

 

 

 

아웃백 토마호크스테이크를 시키려면

토마호크만의 메뉴판을 달라 하셔야돼요

100g당 18,000원이란 가격이 책정되어 있을 뿐

그날 그날의 고기 양에 따라

중량을 선택하여 고기를 골라야 하거든요~

저희는 저녁 늦게 가서 그런지 

그날 700g 토마호크스테이크는 이미 판매가 다 되었고

그 다음 단계인 820g을 주문했어요.

사실 820g 넘나 비싸서 

다 먹을 수 있을 지 걱정됐는데

그 날 우리 서빙을 담당해줬던 스프링 언니가

다 먹을 수 있다함......

ㅎㅎㅎ 이 언니 영업 잘해. 

 

아웃백 하면 부시맨빵 

부시맨빵하면 아웃백

예전에 어릴 때엔 이거 갈 때

안챙겨줄까봐 조마조마 했었는데ㅋㅋㅋ

토마호크스테이크 820g이

3인용이라는 것을 알게 됐지요..허허 

사실 고기만 보면 2인이 먹을 수 있는데 

세트로 딸려오는 것들도 있고

우리가 투움바파스타 꼭 먹고 싶어서

추가로 주문했어요. 

근데 아까 그 스프링 언니가

그렇게 시켜도 다 먹을 수 있다 했어유ㅎㅎ 

 

 

제일 먼저 머쉬룸스프가 나왔어요

아웃백 토마호크스테이크를 주문하면

고를 수 있는 스프가 두가지 종류였지만

지점마다 혹은 상황에 따라

스프 선택이 어려울 수도 있어요  

역시나 3인분 기준이라 둘 다 다 먹고 

1인분용 또 나옴ㅋㅋ

 

 

이 두 개는 사이드메뉴에요.

중요하지 않으니까 이름따위 기억안해두 되죠? 

우리에겐 고기만이 있을 뿌니다!!!!! 

 

 

드디어 영접한 아웃백 토마호크스테이크!!!!!!!!!!!!!!

초벌 한 번 해서 나오고

저희는 미디움레어로 했어요~ 

 

 

사진으로는 좀 작아보이나

생각보다 컸어요 

820구람의 위엄.jpg

 

고기 자르기전에 사진 찍을거냐고 시간도 주심.

ㅋㅋㅋㅋ암요암요 찍어야쥬 영상도 찍을게유 

 

 

진짜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존맛탱......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한 덩이 크게 잘라주셔서 그대로 먹었는데

입에 꽉 차는 이 희열감...

 

 

뼈에 붙어 있는 부위는 늑간살, 

그리고 두툼한 살은 등심살, 

앞쪽에 붙어있는 새우살 

세 부위를 다 즐길 수가 있어요

개인적으로 새우살 겁나 맛있음....

누가먹어도 이 고기는 비싼맛이야.

겉에 간이 되어 있고 바삭해서

안쪽 부드러운 살이랑 조화가 미쳤...

포스팅 하는 지금도 침이 고이네. 후 

 

 

그리고 원래는 이 투움바 정말 안남기는데요,

오늘은 고기한테 양보해떠요..

많이는 못먹겠더라고요

그냥 투움바는 포기할 걸 그랬어...ㅋㅋ

 



 

이렇게 맛난 저녁은 끝이 나부렀고

우리의 배는 터지기 일보직전까지 

고기를 밀어넣었습니다

후회는 없어요 너무 맛있는 식사였거든요^^ 

 

 

토마호크 스테이크 820g가격

먹으러 가실 분들 확인하시라고 

빌지 사진 찍어왔어요

이제 이 빌지는 공주님의 손으로 넘어갑니다~ 

 

 

아웃백 할인 카드들도 챙겨서

꼭 할인받으세요

토마호크스테이크는 비싸니까요! 

 

 

갑댜기 먹게 된 아웃백 토마호크스테이크지만

역시나 너무너무 맛있게 먹었답니다~~

잘먹어떠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꾸욱 눌러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