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 남는거

허브월드 티메이드(TEAMAID) 루이보스 오렌지 또 살 거예요!

by 얌두부 2019. 4. 10.
728x90
반응형


안녕 얌두부예요.

평소에 커피보다는 

따뜻한 차를 더 자주 마시는 편이에요!

카페인이 조금이라도 과다 섭취된 날은

하루종일 가슴이 두근두근거리는 

이상현상이 발생하더라고요ㅎㅎ

특히나 회사에 있을 때에는 더욱 그러는데

회사 내부에 차 종류가 똑 떨어져서 

제 개인 차를 주문해봤답니다!


티메이드 삼각티백 루이보스 오렌지


맛있는 차를 먹고프지만 비싸게 주고 사기는 시룸...

시중보다 조금 저렴한 인터넷 주문을 이용하려 했는데

눈에 팍 띄는 브랜드가 있더라고요 

그거시 바로바로 티메이드 였어용


티메이드 사이트에서 한 번 캡쳐 해봤음.

내 돈 주고 사 먹었지만 

광고스런 느낌 물씬 들어벌임ㅋㅋㅋ




짠 직장동료와 사이좋게 주문했는데요

직동은 루이보스 애플레몬 

저는 루이보스 오렌지를 주문했답니다~ 


제가 루이보스 오렌지에 빠지게 된 이유는 

파스쿠찌 때문이에요. 

파스쿠찌에서 루이보스 오렌지를 

처음 접했는데 너무 맛있는 거예요! 

시큼한 차들보다는 달달한 향이 나는게 더 제 취향.




한 봉지당 3,900원 

삼각티백 25T가 들어 있답니다

 



루이보스 오렌지는 카페인 성분이 없고 

유해산소를 제거하는데 효과적이며

기름진 음식을 즐기는 분들에게 딱이래요 (딱 나임) 

향산화 작용도 하고, 체온을 유지해주기 때문에

체질개선, 식이조절, 피부미용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어요 

임산부들에게도 인기만점인 루이보스오렌지티에용




용기가 보관하기에도 너무 좋게 되어 있고요

안에 티백들도 옹기종기 꽉 차 있어서 만조쿠



딱 봉투 뜯으면 안에서 오렌지 향이 팡 퍼져서 기분좋고,

하루종일 홀짝홀짝 마셔도 물리거나 그런 거 없이

산뜻하게 먹을 수 있는 루이보스오렌지 티백이에요^^ 




소화가 잘 안되는 편이라 

마테차도 하나 추가로 구입해봤는데 

이 티메이드 유기농 마테차도 요물임. 

10티백 들어있고 2,900원 

역시 삼각티백이고 맛이 진하지 않아요~

시중에서 파는 마테차 티백들 진짜 쓰고 맛없는데

이건 간혹 루이보스오렌지 먹다가 질리면

한 번씩 먹기 좋았어요  



그리고 배송 진짜 총알배송이었어요ㅋㅋ

그 전날 두시쯤 시켰는데 

담날 점심먹기 전에 옴

겁나게 빨라요ㅋㅋ

사무실에서 종종 주문할 예정이에용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