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 남는거

구월동 이태리소년_SNS광고해서 먹어본 뚝배기파스타

by 얌두부 2019. 4. 15.
728x90
반응형

뭔가..주말은 꼭 맛있는 걸

먹어야 될 것 같은 기분이 들지 않나요? ㅎㅎ

비가 추적추적 오는 토요일이었고 

그 전날 페이스북에서 본 

뚝배기파스타가 생각이 나서

그걸로 점심메뉴를 골랐답니다^^

 

파스타 한뚝배기 하실래예?

 

뚝배기파스타 구월동 예술회관역 이태리소년

 


암생각없이 페북을 뒤적뒤적 거리다

인천 맛집을 발견했어요

이태리소년을 추천해주더라고요 

속고 속이는 세상..-_-광고인 게 확실하지만

그래도 가게 되는 게 또 사람임니더..

이래서 광고하는 사람들이 먹고 살아효 ..(나포함) 


 


 이태리소년은 구월동 로데오거리보다

예술회관 역이 더 가까워요

인천CGV가 있는 쪽에서

 길병원 방면에 있으니까요

헷갈리지 마세용

 


 


이태리소년에서 저희는 Aset를 시켰어요 

Aset는 보글보글 뚝배기크림파스타

+ 매콤 불고기 피자+

바케트 빵+양송이스프 2잔+

과일 에이드2잔 (탄산으로 리필 가능)

+ 드립커피 2잔이

다 같이 나와요


가격은 29,800원. 엄청 저렴해유!!



 

 


알고보니 이태리소년 광고에 

사용한 세트메뉴도

이 Aset인가봐요~ 


그리고 이태리소년에서

 밀고 있는 건 저

뚝배기 크림파스타!

최근에 가게들 많이 생기던데 

요새 핫한 가게인가봐요~



 

 


제일 먼저 식전빵과 스프가 나왔어요

음 일단 맛은 호! 

하지만 저 자몽에이드를 먹는 순간...ㅜㅜ

제가 탄산매니아다 보니까 

끼니마다 탄산을 먹게 되는데

제가 먹은 자몽에이드 중에 

가장 인위적인 맛이었어요


 

 

드디어 메인 메뉴인

뚝배기 파스타가 보글보글 나왔어요

비쥬얼 겁나 예쁨 

그리고 뚝배기가 열 전달이 좋다보니까 

따뜻하게 파스타를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네요~ 




하지만 음...맛은 2프로 부족한 느낌이었어요

국물이 많다보니 면이랑 좀 따로 

노는 느낌도 좀 있고

아주 맛있지는 않았던 것 같아요ㅜㅜ



그리고 이 매콤불고기피자는

빵보단 밥에 더 잘 어울릴 것 같은 맛이었어요

딱 한 입 베어무는 순간 밥이 생각났다는...ㅎㅎ

이태리소년은 비쥬얼은 너무 예쁜데

살짝 맛이 아쉬웠던 것 같아요 

다시 방문할 의향은 없는 걸로.... 

그래도 음식점은 워낙 주관적인 거니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