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일본_도쿄, 오사카

도쿄 신주쿠 스키야키 맛집_나베조_무한리필 쵝오

by 얌두부 2019. 6. 17.
728x90
반응형


첫 날 저녁, 최고로 맛있는 음식을 먹고 싶어

스키야키를 메뉴로 골랐는데

신주쿠에 스키야키맛집이 굉장히 많이 검색되서 당황...

당연히 번화가니까 맛있는 거 많겠지 하고 안찾아갔는데..

겨우겨우 그 번잡한 신주쿠거리를 가로질러

나베조라는 가게를 가게 되었답니다!!


190418-21 DOKYO 

도쿄여행



신주쿠 스키야키 맛집, 나베조 



저희가 방문한 곳은 나베조 신주쿠메이지도리점이었어요 

건물 7층에 위치하고 있었답니다.


웨이팅이 살짝 있었는데

혹시나 맛이 없으면 어쩌나 걱정을 하고 있었거든요 

꽤나 많은 외국인들이 엘레베이터에서 내리는 걸 보고

살짝 신뢰가 가기 시작했어요 ㅋㅋ



알고보니 신주쿠 스키야키 맛집 중에서도

유명한 곳이라고 하니 

나베조 가실 분들은 미리 사전예약 하시는 것도

웨이팅없이 먹을 수 있는 방법! 

 


1. NABEZO 코스

2. BEEF TONGUE 코스

3. JAPANESE BEEF & PORK 코스 

이렇게 세 가지 무한리필 코스가 있답니다.


가장 저렴한 코스가 1번 나베조코스인데요, 

영어만 하는 직원과의 소통 불화도 있어

속이 터질라 하고ㅋㅋㅋ

그냥 여기 아니면 또 먹을데에 

많이 쓸 생각이 없던 터라

저희는 그냥 배터지게 먹자는 생각으로 

3번 선택해서 먹었답니다~

지금보니까 100분이란 시간제한이 있었네요? 



이렇게 직원분이 고기는 도시락 통 같은 곳에서

하나씩 가져다 주세요. 

먹다가 리필하고 싶은 고기가 있다면

그 고기 가져다 달라고 하면 돼요! 


스키야키에 넣어 먹을 야채 같은 것들은

셀프바에서 직접 가져다 먹어요. 



아니 어쩜 이렇게 깨끗하게 잘 해놨는지

북적북적하고 사람 많은데 

청결해서 맘에 들었던

도쿄 신주쿠 스키야키 맛집 나베조였어요! 



우측 항아리 두 개 중 하나가 

맑은 육수였고, 

하나는 간장베이스였어요

두 개를 적절하게 

탕에 부으면서 리필해 먹으면 돼요~



크으.....지금봐도 군침고여. 

야채도 투하시키고, 

고기도 열심히 집어먹고 리필해먹고 있는데!!!

한국 직원분이 계시는거예요!!!!!!!!!!!!!!!!!!!!!!!!!!!!!!!!



나베조가 워낙 신주쿠 스키야키 맛집이다보니까

제2외국어를 할 줄 아는 분들을 

알바로 쓰는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가능한 외국어 나라뱃지를 달고 계세요.

그런데 갑자기 어디선가 나타난 한국분...

ㅜㅜㅜㅜㅜㅜㅜ어찌나 반갑던지...

아까 손짓발짓 하던 거 생각나서 안습 ㅜ

밥 다 먹고 일어나기 전에 

관광지 관한 질문도 살짝 했었네요^^

감사합니다~ 




스키야키 먹는 방법은 다들 아시죠?

저 날계란을 찍어먹는건데 

처음엔 비릴까봐 잘 안찍어먹었거든요~

저 계란 싫어해요...

근데! 나중엔 푹푹 찍어먹고 있는 나란 애 발견ㅋㅋ

간장 베이스에 짭짤함과 날계란의 고소함이 만나니

풍미가 더해지더라고요!

너무 맛있게 먹었답니다~

 


배 터지게 먹었어도 

후식은 먹어줘야 해요

셀프바에서 가져온 아이스크림이에요~

우리나라처럼 싸구려 아이스크림이 아니라

하겐다즈같은 맛이 나더라고요

하겐다즈는 아니라 했음.ㅋㅋㅋ


후식까지 맛있는

도쿄 신주쿠 스키야키 맛집, 나베조!!!

무한리필 열심히 해가면서

든든하게 한끼 자알 먹었답니다~~





반응형

댓글0